(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현장교육전문가 김재혁 강사가 한국직업방송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강의쇼 ‘청산유수’ 2차 녹화를 가졌다고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이 5일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재혁 강사는 지난달 5일에 이어 최근 녹화가 진행된 ‘청산유수’ 특강에 참여해 자신이 기업 강사로서 현장 강의를 통해 느낀 직장인의 모습과 직장 분위기 등에 대해 설명하며 취업을 준비중인 젊은이들이 사회인으로 직장에 첫발을 내딛는데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들을 전했다.
특히 이날 ‘청년이여 자아를 완성하라’와 ‘젊은이여 신뢰의 변화에 탑승하라’라는 두 주제로 진행된 강연에서는 취준생들에게 취업과 직업을 선택하기에 앞서 자아를 완성하는 방법과 현대의 신뢰에 탑승하는 노하우가 공개됐다.
김재혁 강사의 2차 강의쇼는 이달 방송될 한국직업방송 ‘청산유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청산유수’는 취준생들에게 취업과 직업을 선택하고 앞으로의 내일을 준비하는 예비 사회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사회적 명사들을 초청해 강의를 듣는 프로그램로 매주 월~금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한국직업방송에서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