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세븐틴이 오는 16일 발표하는 새 앨범의 두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를 선보였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의 2차 개인 오피셜 포토 ‘팔로우 버전(FOLLOW ver.)’을 공개했다.

두 번째 오피셜 포토 ‘팔로우 버전’은 광활한 들판에서 내리쬐는 햇볕을 다양한 분위기로 맞이하는 13명의 모습을 담아내 지난 4일 공개된 첫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 ‘미트 버전(MEET ver.)’ 속 따스하고 내추럴한 느낌의 멤버들 분위기와는 사뭇 달라 보인다.

먼저 호시, 디에잇, 도겸, 승관은 들판 속에 어우러진 모습으로 햇살을 만끽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조슈아, 민규는 들판에 있는 들꽃을 입에 물거나 얼굴에 갖다 대며 우수 어린 눈빛과 함께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버논, 원우, 디노, 준은 나른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과 더불어 조각 같은 옆모습이 담긴 오피셜 포토로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마지막으로 에스쿱스, 정한, 우지는 진하게 내리쬐는 햇볕을 각각 다른 느낌으로 소화하며 서정적인 느낌을 풍기기도 했다.

한편 평온한 무드 속 세븐틴의 묘한 매력이 시선을 끄는 두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로 컴백에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는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어쩌나’를 타이틀 곡으로 한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를 발매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