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개발사 KOG)의 여름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그랜드 핫썸머 페스티벌’을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그리고 그 첫 번째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7월 중 새로운 모험이 펼쳐질 네 번째 월드 ‘마계-크림슨리버’와 ‘아바타’ 시스템, 신규 SS등급 영웅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각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업데이트에 앞서 이달 15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젬(재화) 3000개와 화려한 샤이니 선택권 등을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에 친구를 참여시킨 수에 따라 SS 영웅 전용장비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소환 티켓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석, 레벨업, 미션 완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뿐만 아니라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최강 길드를 가리기 위한 토너먼트도 시작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참가 신청을 마친 길드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2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펼치게 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