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지난 2013년 출시해 지금까지 국내는 물론 글로벌 각 국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신규 맵을 포함한 역대급 재미를 담은 콘텐츠들을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넷마블은 카카오톡 게임하기 내 모두의마블 5주년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베니를 무료 제공한다. 베니 시리즈는 이번 모두의마블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이모티콘이다.

또 다채로운 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5주년 티징 영상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징 영상이 게재된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의 좋아요 달성 수에 따라 프리미엄 카드팩 10장 및 별사탕 300개는 물론 최대 목표치 달성 시, 게임 내 최고급 캐릭터가 등장하는 S+이벤트 캐릭터 9종 카드팩 등을 증정한다.

특히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5주년을 맞이해 인기그룹 워너원(Wanna one)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했으며, 5주년 업데이트 시 워너원 11명 각 멤버들의 게임 내 캐릭터도 전격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서는 워너원 멤버들의 셀프카메라 영상을 공개한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해 ▲5주년 사전 코인이벤트 ▲타임캡슐 이벤트 ▲별사탕 이벤트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등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