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8'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48회를 맞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도소매, 외식, 서비스, 창업지원 등 다양한 부문의 업체가 참여해 창업에 관심이 높은 관람객들에게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최신 경향과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참가 업체들의 현장 상담도 직접 진행된다.

(커피베이)

커피베이는 이번 박람회에 실제 매장을 옮겨 놓은 듯한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국내 커피 시장 동향과 개인 창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단점 그리고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필수 입지 조건 등 예비 창업자가 가장 궁금해 하는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본사 창업 전문가들을 현장 배치해 더욱 만족스러운 창업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백진성 업체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커피베이에 대한 경쟁력을 확인하는 시간일 뿐만 아니라 평소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 하던 정보들을 제공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에 앞서 오는 5일과 19일에는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