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반도체 매출 1천억 달러 첫 돌파…삼성 2위·SK하이닉스 3위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제국의아이들(ZE:A)의 두 번째 재킷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트렌디한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1차 재킷 사진을 통해 ‘무결점 훈남’, ‘시크 도시남’, ‘러블리 펫남’ 등 다채로운 9인 9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ZE:A’s 컬렉션’을 선보인 제국의아이들은 14일 공식 커뮤니티(www.ze-a.com)를 통해 세련되고 부드러운 미소년 콘셉트의 2차 재킷 사진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채광을 최대한 활용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돋보이게 했으며, 제국의아이들은 블랙 수트의 ‘로맨틱한 아홉 왕자님’ 포스로 시선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순정 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것 같은 느낌이다”, “수트와 이미지 콘셉트가 매칭이 잘 돼 이번 앨범이 정말 기대된다”, “내가 봤던 제국의아이들 중에 최고!”, “재킷 사진을 보니 타이틀 곡이 어떨지 정말 궁금해진다”, “빨리 컴백무대를 봤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은 오는 17일 첫 정규 앨범 ‘LOVABILITY(로바빌리티)’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Here I am(히어 아이 엠)’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