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TWICE)가 다음 달 9일 발매되는 새 앨범에 담아낼 3곡의 신곡 정보를 모두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9일 정오 자사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트와이스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트랙리스트 2차 티저를 게재했다.
해당 티저에는 전날 트랙리스트 1차 티저를 통해 3곡의 신곡 중 휘성이 작사가로 참여한 사실을 알 수 있게 한 타이틀 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1곡에 대한 정보만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던 나머지 두 곡에 대한 정보가 담겨 눈길을 끈다.
이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두 곡의 신곡명은 '칠렉스(CHILLAX)'와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이다. 2번 트랙의 '칠렉스'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를 작업한 별들의전쟁이 작사를, '낙 낙(KNOCK KNOCK)'의 이우민이 작곡을 각각 맡으며 3번 트랙인 '샷 스루 더 하트'는 작사진에 '??, ??, ??'라는 표기로 3명이 함께 작사 작업을 했을 것이라는 짐작만 하게 해 또 다른 궁금증을 낳게 한다.
트와이스가 지난 4월 9일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후 3개월여 만에 내놓는 신보 '서머 나잇'은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풍기는 앨범으로 미니 5집에 수록됐던 6곡과 신곡 3곡을 포함 총 9곡으로 구성했다.
타이틀 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으로 트와이스와 휘성의 이색조합으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갖게 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