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의 가장 큰 핵심은 신규 서버인 오로치 서버 추가다. 오로치 서버 추가를 기념해 적중 확률 증가 및 던전 버프를 2배 증가 시키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규 시나리오인 25챕터를 추가하고 SSR 등급의 신규 식신 ‘누라 리쿠오’를 선보인다. 누라 리쿠오는 천만 부 이상 판매된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누라리횬의 손자’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캐릭터로 각성 시 외형이 바뀌는 독특한 특징과 강력한 한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10일까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사전 예약 수가 1만 명, 5만 명, 10만 명, 15만 명을 달성할 경우 금화와 체력 등 특별 보상을 추가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특히 친구 10명 이상을 초대한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게임 내 인기 식신인 ‘요도히메’ 피규어를 증정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신규 서버와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기대해 달라”며 “이용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