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Secret Quest Challenge)’를 28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는 게임 내 숨겨진 의뢰를 찾아 수행하는 이벤트로 가장 먼저 모든 의뢰를 완료한 모험가에게는 최종 우승 보상으로 게임 재화 3만펄과 특별 칭호가 부여된다.

또 의뢰를 모두 완료한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는 5백 만원 상당의 2인 여행 패키지 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됐다.

이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시크릿 상자를 열기 위한 노력을 코믹하게 그린 홍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험가들의 이벤트 수행을 돕기 위해 숨겨진 의뢰 단서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의 생명력을 전 서버에 동기화하는 업데이트가 단행됐으며 생활 숙련도 시스템도 첫 선을 보였다. 생활 숙련도는 기존 생활 레벨과 생활 도구의 능력치를 합산한 것으로 모험가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활용도 높은 생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가공 숙련도가 우선 적용되며 이후 다른 생활 숙련도도 단계적으로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여기에 검은 결정, 보스 알림, 보스 아이템 제작, 신규 소셜액션 등 새로운 콘텐츠도 대거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오는 8월 31일 사이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모험가에게는 게임 적응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