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에 신규 DLC(다운로드 콘텐츠) 블랙 스퀘어 DLC 팩을 출시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로 발매한 게임이다.

블랙 스퀘어 DLC 팩은 2008년 디제이맥스 메트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디제이맥스 포터블 블랙 스퀘어를 이식한 콘텐츠다.

이번 DLC는 기존 블랙 스퀘어의 수록곡 20곡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오리지널 신곡 ‘ANALYS‘가 추가돼 총 21곡으로 구성된다. 신곡 ANALYS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에 참여했던 신인 작곡가 HAYAKO의 작품으로 빠른 템포로 연주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사이키델릭 풀온 계열의 일렉트로닉 음악이다.

더불어 인기 수록곡 ‘Fermion’의 기어 및 노트 스킨, 블랙 스퀘어 UI 스킨을 증정하며 이번 DLC만의 12개의 전용 미션이 추가된다. 또 링크 디스크 시스템이 추가돼 기존에 출시된 디제이맥스 메트로 프로젝트 DLC와 연동시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랙 스퀘어 DLC 팩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유저라면 누구나 PlayStation Store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9800원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