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MBC>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MBC ‘위대한탄생’(이하 위탄)에서 본선 무대 진출 티켓을 가장 먼저 거머쥔 이태권의 다양한 얼굴표정이 네티즌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위탄’ 홈페이지에는 iMBC와 공식 어플에서 연재 중인 웹툰 ‘윤서인의 위대한 시청소감’이 올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지난주 위대한탄생 명장면 TOP5’라는 소제로 게시된 웹툰 중 ‘명장면2-천의얼굴 이태권’이라는 부제에서는 이태권의 기쁨, 슬픔, 분노 등 다양한 감정이 특유의 무심한 표정으로 패러디돼 있다.

이 패러디 물은 이태권의 모든 감정을 똑같은 표정으로 표현해내 네티즌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나의 표정인데 정말 여러 감정을 담고 있는 듯 해 보인다”, “공감이 간다”, “재미있다”, “이태권의 표정이 와 닿는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위탄-김태원의 멘토스쿨’에서는 4명의 멘티 중 2명만을 본선 무대 진출자로 가리는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탈락한 양정모와 손진영은 부활 콘서트 앙코르무대에서 김태원의 배려로 눈물의 마지막 무대를 꾸며 시청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