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술의봄>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현빈이 군 입대일인 7일 팬들에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현빈은 이날 지난 2009년 화제작인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서 자신의 테마곡 ‘가질 수 없는 너’를 리메이크한 음원을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깜짝 공개했다.

그룹 뱅크가 지난 1995년 발표했던 ‘가질 수 없는 너’는 신인가수 휘가 불러 당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현빈 특유의 매력 있는 목소리가 멜로디와 함께 감성적 울림으로 다가서고 있는 이 곡은 현빈이 자신의 테마곡으로 남다른 애착을 보임에 따라 휘가 편곡, 코러스, 보컬디렉팅 등 음악 전반에 걸친 작업을 통해 리메이크 곡으로 군 입대일에 맞춰 특별히 공개되게 됐다.

현빈의 싱글 곡 ‘가질 수 없는 너’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군 입대일에 공개되서인지 더욱 노래가 슬프다”, “노래가 너무 좋다”, “계속 듣고 싶은 노래다” 등 반응이다.

특히 이들은 이날 오후 1시 경북 포항시 오천읍 해병 교육 훈련단으로 입대한 현빈에 대해 “멋진 남자로 다시 볼 수 있길 바란다”, “군 생활 건강하게 잘 하길”, “많이 보고 싶을 것 같다” 등 무한사랑을 보냈다.

한편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통해 ‘주원 앓이’를 낳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현빈은 이날 스포츠형의 짧은 머리를 하고 운동화에 사파리 점퍼 차림의 가벼운 복장을 한 채 훈련단 앞에서 만난 수많은 국내외 취재진과 팬들에게 군입대 소감을 전하면서 잠시 감정이 복받쳤는지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