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이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에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Google Play Instant)’ 기능을 적용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동시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는 앱 설치 전 별도의 다운로드 절차 없이 콘텐츠 일부를 유저가 바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지원하는 기능이다. 유저에게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안드로이드 단말기(OS 8.0 이상 지원) 유저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 후 ‘사용해 보기’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댄스빌은 유저가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높은 자유도의 샌드박스 플랫폼으로 직접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지난 달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자신이 만든 뮤직 뮤직비디오를 다른 유저와 함께 감상하고 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 콘텐츠 제작과 소셜 플랫폼으로의 기능도 기대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