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는 올 여름을 맞아 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

18일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오는 20일부터 전 매장에서 한 여름 밤의 오로라를 콘셉트로 한 음료 스무벨라 2종과 스파클링 2종 등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무벨라 신메뉴는 새콤달콤한 레몬 유자에 특별한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레몬 유자 스무벨라’와 싱그러운 자몽 유자에 특별한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자몽 유자 스무벨라’이다.

또 스파클링 신메뉴는 상큼톡톡 레몬 유자에 신비로운 오로라를 담은 에이드 ‘레몬 유자 스파클링’과 시원톡톡 자몽 유자에 로맨틱한 오로라를 담은 에이드 ‘자몽 유자 스파클링’이다.

이들 메뉴는 모두 여름에 즐기기 좋은 상큼한 과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여름 밤의 오로라가 연상되는 색색의 그라데이션으로 시각미를 더해주고 있다. 각격은 스무벨라 4300원, 스파클링 4500원 이다.

백진성 업체 대표는 “커피베이는 계절마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맛까지 갖춘 신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라며 “시즌 한정 메뉴들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큰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들을 개발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이번 여름 신 메뉴 출시 기념으로 한 달간 모바일 쿠폰(5만원권)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