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패밀리, SNOW 뮤직>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듀오 ‘원모어찬스’의 정지찬이 생애 첫 자신의 이름을 건 라이브 음악프로의 MC를 맡았다.

정지찬은 종합유선방송사업자 티브로드의 음악토크프로그램인 ‘정지찬의 With you(위드 유)’로 진행에 나선다.

카페를 콘셉트로 향기로운 음악과 따뜻한 사람들이 만나는 공간으로 연출되는 ‘정지찬의 With you’에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이소라와 이승환이 게스트로 출연, 지난 달 25일 첫 공개녹화를 마쳤다.

이날 ‘원 모어 찬스’는 ‘널 생각해’, ‘럭셔리 버스’ 등 아름답고 따뜻한 노래와 함께 정지찬의 피아노 선율에 맞춰 박원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함께 한 ‘자유인’으로 첫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이소라는 정지찬이 작곡해 준 5집 수록곡 ‘겨울, 이별’과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청혼’을 정지찬의 기타 반주에 맞춰 함께 부른 뒤 정지찬의 MC 데뷔를 축하하며, ‘이소라의 프로포즈’를 진행했던 여러 가지 노하우를 직접 전수해주는 등 격려했다.

이승환 또한 바쁜 시간을 내 정지찬이 작곡해 준 8집 수록곡 ‘물어본다’,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사랑하나요’까지 들려주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화끈한 무대로 응원했다.

한편 ‘정지찬의 With you’는 5일 밤12시 방송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