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글로벌 최대 축구 페스티벌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 천상비는 ‘가자! 2018 러시아로!’ 이벤트를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태극전사들의 16강 진출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6월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매일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 진행 시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는6월 27일까지 한국팀 경기 날 ‘핫타임’으로 정해진 3시간 동안 누적 1시간 동안 게임을 즐기면 특별 보상을 지급하고, 한국팀의 경기 승패와 스코어를 맞추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진짜 야구 슬러거 for kakao에서도 6월 27일까지 16강 진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응원 메시지는 2시간 마다 하루 세 번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피망뉴맞고와 섯다는 ‘맞고에서는 나도 국가대표’, ‘섯다에서는 나도 국가대표’ 이벤트를 7월15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 월드 챔피언은 7월 15일까지 축구 페스티벌 기간에 맞추어 챔피언스 투어 러시아 오픈 2018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은 게임 내 최고의 스타를 가리는 인기스타 월드컵인 ‘픽미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른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에서는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주간퀘스트 보상을 추가로 지급하며 7월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축구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정판 스킨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