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인 아이돌 사커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돌 사커는 축구 경기장과 콘서트 무대를 모티브로 제작돼 낮 배경에는 축구 경기장, 밤 배경에는 콘서트 무대로 변하며 1대 1대 1의 개인전과 2대 2의 팀전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새로운 특수블록인 뮤직 플레이와 신규 미니 게임 승부차기를 통해서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뮤직 플레이 블록으로 자신의 도시 중 하나를 선택해 콘서트를 열수도 있다.

또 게임 내 최강의 국가를 찾는 국가 대항전 인터리그가 새롭게 진행된다. 인터리그는 국가별 승률에 비례해 순위 결정과 보상이 지급되는 리그이다. 유저들은 총 16개의 국가 중 하나의 국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 자신의 랭킹 등급에 맞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리그 토너먼트도 새롭게 추가된다. 리그 토너먼트는 참가 신청 인원에 비례해 여러 개의 리그 토너먼트가 생성되는 방식으로 상위 등급의 토너먼트 일수록 우승자에게 강력한 보상이 지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주사위의 신은 출시 이후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홍콩 양대 마켓 1위, 2016 양대 마켓 올해의 게임, 2016 페이스북 게임룸 베스트 게임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보드 게임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