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축구 페스티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게임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공동 퍼블리싱하고 있다.

우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뜻에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이용자 전원에게 매 경기 결과에 따라 희귀한 정령알 또는 판도라 행운 선물, 녹색 마노 중 하나를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또 한국팀 경기 일정에 맞춰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 경기마다 사전 투표를 진행한 후 경기 결과를 맞출 경우 2배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하고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희귀 정령 뽑기 쿠폰(A-S)과 5레벨 용옥 주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18일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4차 봉인 해제를 진행할 계획이다. 레벨제한이 70으로 확장되며 63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기간테스트 네스트와 그린드래곤 네스트의 최종 스테이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