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서 ‘에 플루리부스 우눔(E Pluribus Unum) 픽업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 참여하면 페그오 제5 특이점에 등장하는 서번트(캐릭터) 쿠 훌린(5성/얼터)과 토머스 에디슨(4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쿠 훌린(얼터)은 공격력과 생존력이 상위권이라 여러 콘텐츠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 5특이점은 ‘여럿이 모여 하나’라는 뜻의 미국 건국 이념 에 플루리부스 우눔이 세워진 1783년 북아메리카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 콘텐츠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나이팅게일, 에디슨 등 역사 속 영령과 켈트 신화의 신령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헌팅 퀘스트 1탄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5종의 적을 대상으로 한 헌팅 퀘스트가 게임에 등장한다. 퀘스트에는 3단계 난이도가 있으며 난이도와 이용자의 레벨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도전이 가능하다. 이번 퀘스트에 참여하면 특정 스킬 강화와 영기재림 소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페그오는 스페셜 이벤트 ‘페이트/액셀 제로 오더’(Fate/Accel Zero Order)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이 이벤트를 기념해 브랜드 사이트에는 애니메이션 ‘페이트/제로’ VOD를 7월 27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