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온라인 MMORPG ‘미르의 전설3’(개발 전기아이피)에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몽환 서버’를 오픈했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몽환 서버는 기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경험치의 20%만으로도 레벨업이 가능하고 육성한 캐릭터 경험치의 30%를 다시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서버로 쉽고 빠른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몽환 서버는 다음달 11일까지 오픈하며, 서버 접속 시 최초 35레벨의 캐릭터 생성 및 레벨에 맞는 무공, 장비, 기본 버프 효과를 함께 제공한다.
또 몽환서버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디온라인측은 “유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몽환 서버가 올해 더욱 강력한 혜택과 함께 돌아왔다”라며 “각종 미션에 따른 최상급 보상과 더불어 노트북, 공기청정기 등 풍성한 현물 경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