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태생 4성 몬스터를 선물하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7월 8일까지 약 한달 간 펼쳐지며 전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출석, 아레나 출전, 몬스터 소환 등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쉽게 참여 가능하다. 플레이를 통해 모은 포인트로 최대 10마리의 몬스터를 모두 소환했을 경우 그 중 원하는 한 마리 또는 데빌몬을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는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의 의미를 담아 모두 태생 4성 몬스터로 소환되며,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크리스탈·고대의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특정 지역이 아닌 전세계에서 고루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출시 4주년인 지난 4월부터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연속 진행해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