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뿌리는 순간 쿨링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철 소비자들이 알로에 수딩젤을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사용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존 기능에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까지 더한 아이스 수딩젤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은 물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일시적 피부 온도 저하 테스트를 통해 -6.4℃가 내려가는 효과를 확인 받았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은 손에 묻힐 필요 없이 흔들어서 뿌리는 순간 눈처럼 쌓이는 버블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부여하고 가볍게 롤링하면 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냉장고에서 막 꺼낸듯한 알로에 수딩젤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출시를 기념해 전속 모델인 EXO와 함께 ‘#꽁꽁수딩젤’이라는 콘셉트로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으며, 6월 중순 이후에 온에어 할 예정이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제품의 특성인 뛰어난 쿨링감을 모티브로 꽁꽁 얼리는 듯한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