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이윤모 대표. 이하 볼보자동차)는 6월 말까지 자사의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인 볼보 셀렉트 김포전시장에서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볼보 셀렉트 패밀리 페스티벌 기간 동안 트레이드-인 (Trade-In, 소비자가 이용하던 제품을 매입해주고, 다른 제품 구입에 있어 할인을 제공해주는 판매 방식)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특급 호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운행하던 중고차를 볼보 셀렉트에 판매하고 볼보의 새로운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와 함께, 차량을 매입하고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코오롱스포츠 캠핑 파크 2박 3일 이용권을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하며 6월말까지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경인 아라뱃길 크루즈 탑승권 (2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볼보 셀렉트 김포전시장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온라인 인증 중고차 플랫폼인 오토그라운드를 이용해 인증 중고차를 거래하는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볼보 셀렉트는 출고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 이내의 차량에서 구조적인 결함이 발생하거나 주행 중 이상 현상이 발생했을 경우 고객의 안전을 위해 차량 금액을 환불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최대 1년 또는 2만km의 보증기간 (선도래 기준)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