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기아차(000270)가 국내 대표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 뉴 K3의 뛰어난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직접 체험하며 마치 편안한 여행을 즐긴다는 의미를 담아 ‘트립 투 K3’로 이름 붙여졌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K3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3시간 이용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 시승 체험 후 K3의 매력을 주제로 ‘나의 여행 레시피’를 공모해 우수 후기를 작성한 고객 4명에게 40만 원 상당의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숙박권을, 2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L.POINT를 증정한다.

특히 기아차는 지난 5월 전국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3박 4일간의 개별 시승을 통해 연비왕을 가리는 ‘K3 스마트 드라이버 선발대회’를 진행한바 있고 총 2000명이 참가를 신청해 뜨거운 호응을 보인 이번 대회에서 최고 연비는 28.9km/ℓ, 상위 100명의 평균 연비는 20.5km/ℓ, 전체 참가자 평균 연비는 17.1km/ℓ를 기록해, K3의 뛰어난 경제성을 입증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