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게임 ‘DC 언체인드’(공동개발 썸에이지·WBIE) 에 신규 패밀리 캐릭터 5종과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DC코믹스에 등장하는 마법 패밀리 센티넬스 오브 매직이 추가됐다. 센티넬스 오브 매직은 강력한 마법사 샤잠, 샤잠의 숙적 블랙아담, 화려한 마법의 소유자 자타나, 사악한 마법을 사용하는 이클립소, 신비한 혼령 마법을 사용하는 인챈트리스 등 총 다섯 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자 특별한 마법을 소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인 아포콜립스에 침공 당한 고담도 추가됐다. 신규 지역은 아포콜립스의 침공을 받아 파괴된 고담시의 참상을 게임 내에 그대로 담아냈고 아포콜립스와 관련된 DC 빌런들도 등장한다. 총 17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지역을 완료 시 게임 내 재화 등을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외 클릭 한번으로 언체인드 모드의 임무를 완료할 수 있는 임무 완료권이 추가됐다. 임무 완료권은 매일 25장씩 상점에서 무료로 지급되며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더불어 기존 각 캐릭터마다 개별적으로 부여되던 게임 이용권 활력이 이용자에게 일괄 통합돼 사용 가능한 통합 활력 시스템이 도입됐다.

또 각 레벨에 필요한 이용자 및 캐릭터 경험치를 높이고 캐릭터 등급 상승을 위해 필요한 카드 소모량이 감소됐고, 일일 출석 보상 지급 방식도 변경되는 등 게임 밸런스와 편의성도 높였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