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개발사 빅볼)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의 7가지 모션 및 대사가 담긴 라이브 스킨을 새롭게 도입했다. 라이브 스킨은 터치 부위에 따라 각기 다른 액션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신규 유저의 게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가이드 미션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더욱 상세해진 튜토리얼과 신규 보상 강화로 신규 유저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외 차원 보스 개편을 통해 매치 참여 시 받을 수 있는 보상 체계를 개선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열혈 속성의 신규 전설 선수 ‘아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4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아이템 획득에 따른 포인트 누적을 통해 4주년 기념 굿즈 꾸러미를 받아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미션 수행 시 골드, 시공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