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희진 기자 = 디티앤씨 (187220)는 정보통신, 의료기기 및 자동차 전장 분야에 대한 시험인증 전문업체이다.

시험인증이란 특정 경제활동이 법률 또는 시장자율로 정한 특정 기준을 충족하고 있는지 입증해주는 시험 (Testing), 검증 (Inspection), 인증 (Certification) 서비스로 정의된다.

올해 1분기 매출비중은 정보통신기기 43.3%, 자동차전장기기 21.9%, 기간산업 18.0%, 의료기기 8.3%, 기타 8.5%이다.

시험인증은 산업 전 영역에 걸쳐 필요한 산업으로 특정산업에 의존도가 높은 다른 사업과 달리 안정적 성장이 지속 가능한 사업이다.

디티앤씨는 무선통신, 자동차, 의료, 가전, 방산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험 능력과 장비, 신기술을 보유함으로써 기술영역이 고도화되고 융합화되는 시험인증 분야에서 시장 지배력과 영업력을 점차 확대시켜 가고 있다.

임상국 KB증권 애널리스트는 “1분기 외형성장에 이어 하반기에는 본격적인 이익개선도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김희진 기자, ang091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