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29일 ‘어반키즈’ 컨셉의 특별한 매장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하며,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야크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기존 블랙야크 키즈의 매장 컨셉과 달리 아웃도어의 성향을 완전히 덜어내 도심 속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어반 키즈’ 컨셉으로 구성 됐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블랙야크 키즈 매장 이미지 (블랙야크 제공)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과 인테리어로 꾸며진 것이 주목할 만 하다. 더불어 아이들이 일상은 물론 다양한 활동을 건강하고 활기차게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블랙야크 키즈의 여름 신제품들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세계 강남점 매장 오픈과 더불어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오픈 프로모션을 해당 점에서 진행한다. 가족 나들이가 시작되는 시즌에 맞춰 29일부터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돗자리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쿠아 백을 증정한다.

블랙야크 키즈는 새롭게 오픈한 강남점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창구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