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무한전장 시즌2’를 진행하고 초월 장수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끝없이 펼쳐지는 무한전장 시즌2가 진행된다. 무한전장은 총 100단계의 전장을 연속으로 정복하는 콘텐츠로 이번 시즌에서는 전장을 정복하는 시간에 따라 최대 10개의 전장을 한 번에 건너뛸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 장수 장각과 보연사가 초월 가능 장수로 추가됐다. 초월 시스템은 장수의 외형 변경과 추가 기술 획득이 가능한 콘텐츠로 초월 시 장각은 주변에 번개를 떨어뜨려 다수의 적을 기절시키고 강력한 번개를 소환해 전방에 강력한 피해를 준다. 보연사의 경우 다수의 우산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며 적을 느려지게 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연맹전 패배를 설욕할 수 있는 복수전도 추가됐다. 복수전은 연맹전 패배 후 일정 시간 내 연맹의 직책 자인 연맹장 혹은 장로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상대 연맹이 대전을 수락하면 진행된다.
더불어 날개 장식인 위광의 강화 단계가 기존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됐다. 강화 성공 시 무력과 체력 등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이외 삼국블레이드는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