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잇다몰'이 웰니스(wellness)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컨셉의 플랫폼 리탭(Retteb)으로 재탄생한다.
리탭(Retteb)은 ‘더 좋아지다, 향상되다’라는 단어인 Better를 거꾸로 하여 착안된 신조어로 모든 사람들은 누구나 외형적으로 보이는 것뿐 아니라 신체 내부의 건강까지도 나아지고 싶은 욕구가 있다고 보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회원제 버티컬 프리미엄 브랜드 큐레이션 커머스를 지향한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리탭은 웰니스족(族)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리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한편 제품 구매를 자주 할수록 회원들에게 경제적 혜택을 많이 되돌려주는 프로그램도 도입할 계획이다.
리탭의 안준 이사는"리탭은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 참여자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조만간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안함으로써 고객 개개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큐레이팅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탭은 브랜드 및 홈페이지 등을 새단장한 기념으로 기존 공식몰에서 이전하는 고객에 한해 40% 할인쿠폰과 함께 배송비 3000원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