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 인기작 별이되어라!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역할수행게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라스테아 테린’과 ‘아이사’를 공개하고 아리아 드 가세스 신규 업적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한 라스테아 테린은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지휘관으로 강철 영혼 군단을 소환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혼자서도 전쟁을 치를 수 있는 1인 군단인 셈이다.

아이사는 연약한 자를 보호하는 든든한 방패 역할을 하면서도 날카로운 창과 같은 공격력을 갖추고 있는 전사 캐릭터다.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가장 완벽한 전사로 불리는 만능 병기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신규 패왕 동료 2종을 포함해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패왕 동료 8명이 모두 공개됨에 따라 신규 보유 효과와 신규 업적이 추가됐다.

기존에 칠태량, 하이든의 기사, 이스타 샤락함대 등 특정 세력의 동료들을 모두 보유하면 클리어 할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되고 보상으로 특별한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접속 이벤트와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