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이하 드래곤네스트M)가 3차 봉인 해제를 실시했다. 이 게임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공동 퍼블리싱하고 있다.
이번 봉인 해제를 통해 레벨 제한이 레벨 50에서 60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메인 스토리와 신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지난 4월 선보인 드래곤네스트 ‘씨드래곤 네스트’에 이어 ‘그린드래곤 네스트’를 두 번째로 공개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패룡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획득이 가능하다.
또 신규 시스템 용광로를 도입했다. 55레벨 달성 시 이용 가능한 용광로를 통해 전투력 및 스킬 강화 아이템인 드라고나의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스킬 옵션 또한 변경 가능하다.
이외 고급 어비스 훈장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어비스 6장과 최고급 어비스 상점을 추가했으며 55레벨 드라고나와 명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증오의 악몽, 53레벨 던전 아크비숍 네스트을 함께 선보였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