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의 모바일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프로모션 영상 ‘양세찬, 참을 수 없다면 전쟁을 선포하라-탕수육편’이 글로벌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YouTube) 에서 100만 조회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열혈강호의 대규모 업데이트 ‘전쟁선포’를 위해 제작된 프로모션 영상으로 룽투코리아 유튜브에 지난 5월 1일 공개된 이후 열흘만인 이달 11일까지 조회 수 107만 건을 기록했다.

특히 인기 개그맨 양세찬이 참여한 ‘탕수육편’에서는 ‘찍먹파’인 양세찬이 탕수육을 먹으려던 찰나 묻지도 않고 탕수육에 소스를 부어버리는 ‘부먹파’ 친구 때문에 분노를 느끼는 순간을 유쾌하게 그려내면서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개그맨 ‘양세찬’ 씨의 열연으로 유튜브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며, “앞으로도 유쾌하면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다각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회사측은 탕수육 편 외에도 게임 도중 대출 상담 전화로 쪼렙에게 게임에서 져서 열 받는 순간을 표현한 ‘게임 편’, 고장 난 샤워기 때문에 완벽한 외출 준비를 망치게 되는 ‘샤워기 편’, 인터넷 중고거래로 벽돌이 배달되는 웃픈 상황을 연출한 ‘중고거래’ 편 등을 공개했다.

한편 열혈강호는 최근 문파 간 대결 콘텐츠인 전쟁선포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신병 우화능운인, 신규 탈 것, 펫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