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9일)부터 6월 7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코드를 발급 받아 SNS에 공유하면 변신 주문서와 우정의 결정(주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코드가 등록된 친구 계정 수에 따라 변신 계약서, 전설의 PvE 강화석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PC방 가자 친구야’ 이벤트도 마련했다. PC방에서 접속한 시간에 따라 전설의 PvE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다. PC방 전용 인스턴스 던전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스탬프는 전설 데바니온 스킬 상자, 우정의 결정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인 ‘진격의 보물섬’ 오픈을 기념해 ‘끝까지 달린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진격의 보물섬에서 달리기 경주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주차 별 랭킹(인던 입장/승리 횟수)에 따라 큐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