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신작 ‘윈드러너Z for kakao’가 오늘(9일) 사전예약 신청자 수 7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달 26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윈드러너Z는 첫날 사전예약자 10만명을 기록한데 이어 단시간 내 70만 명을 모집하며 흥행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러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Z는 ▲런게임 최초로 도입된 이용자 4명과 달리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마지막 최종관문 강력한 보스전 등 짜릿한 달리기부터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와 세련된 그래픽이 특징이다.
더불어 조이맥스는 윈드러너Z CF 방영에 앞서 홍보모델 배우 진기주의 촬영장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진기주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촬영 장면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윈드러너Z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계속되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사이트 및 브랜드 페이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