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일일시트콤 ‘레알스쿨’에 출연중인 주다영과 도지한의 첫 키스신이 공개됐다.
오는 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는 ‘레알스쿨’ OST 앨범에 앞서 선 공개된 ‘Always’의 뮤직비디오에는 레알스쿨 사고뭉치들의 콩닥콩닥 가슴 뛰는 핑크빛 로맨스와 함께 ‘레알1호커플’인 주다영-도지한의 풋풋한 키스신이 담겨졌다.
‘Always’는 선배가수이자 ‘레알스쿨’ 우월반 담임 역으로 전방위적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이기찬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된 곡으로 상큼발랄한 스쿨밴드 콘셉트에 야심찬 변신을 꾀한 유키스를 화려한 무대에서까지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부추긴다.
박성일-김준석 두 음악감독의 특별한 만남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레알스쿨’ OST 앨범에는 레알스쿨 전 출연진이 함께한 ‘Welcome to real school’과 3세대 연기돌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유키스가 참여한 ‘Always’, ‘Kiss Me’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MBC에브리원 한 관계자는 “밝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 녹음이 진행된 덕분인지 ‘레알스쿨’의 푸릇푸릇한 10대들의 마음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곡들이 완성된 것 같다”고 앨범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4일 방송에서 밀고 당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레알커플 도지한과 주다영의 아슬아슬한 비밀데이트 현장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로맨스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레알스쿨’은 오늘(7일) 오후 4시 30분 21회가 방영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