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인기 몬스터를 선물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출시 네 돌을 맞아 마련된 이번 미션 이벤트는 오늘(3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약 한달 간 전개된다. 기간 중 열흘 동안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글로벌 유저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몬스터 중 하나인 ‘불 속성 뱀파이어’가 선물로 제공된다.
불 속성 뱀파이어는 태생 4성의 공격형 몬스터로 던전에서 아군의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리더 스킬을 갖춰 팀 전체에 강력한 공격력을 부여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10일 간 매일 7가지의 미션이 부여되며 하루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별도의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또 모든 미션을 완료하고 불 속성 뱀파이어를 최종 획득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출시 네 돌을 기념하고 국내외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달 초부터 룬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연속 진행해 오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