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메이저리그 개막에 맞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 GM’(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MLB 9이닝스 GM을 즐기는 전세계 유저들에게 보다 전략적이고 다채로운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 하는데 중점을 두고 마련 됐다.

먼저 실제 MLB 경기 기록 및 일정과 연동되는 실시간 예측형 콘텐츠 데일리 픽이 적용 된다. 데일리 픽을 통해 유저들은 응원하는 팀의 실제 경기 결과를 예측해 이를 적중 시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 받는다.

또 MLB 9 이닝스 GM의 핵심 요소인 선수 수집 및 구단 운영 전략의 다양성 강화를 위해 프랜차이즈 선수가 추가 됐다.

아울러 2018년 시즌 개막에 맞춰 MLB 리그 경기 일정 및 새로운 선수 데이터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물론 유저들이 구단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모든 화면이 개편됐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MLB 9 이닝스 GM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8 시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