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FJ(풋조이)는 24일 화요일 가평베네스트 GC에서 ‘Tour-S(투어에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2018 FJ Experience Day’ 소비자 골프화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Tour-S(투어에스)’ 공개와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SNS 사전 이벤트를 통해 20대 1의 경쟁률로 특별하게 모집된 60명의 참석자들로 구성됐다. 특히 100여 명의 전 세계 투어프로들로부터 극강의 안정성과 파워를 인정받은 골프화 ‘Tour-S’의 국내 최초 공개에 이어, 해당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소비자 골프화 체험 행사 이미지 (풋조이 제공)

행사는 팀 별로 TPT 레슨프로를 한 명씩 배정해 함께 플레이하며 원포인트 레슨으로 진행됐다. 스윙 시 자세 교정부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참가자들에게 뜻 깊은 자리를 선사했다. 특히 ‘Tour-S’ 골프화 외에도 셔츠, 모자, 장갑, 벨트, 양말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FJ 제품들을 선물하여 참석자들이 제품을 전반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국내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Tour-S’는 FJ(풋조이)만의 기술력이 적용되어 높은 안정성과 파워풀 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워스트랩(PowerStrap™)의 적용으로 착용시 골퍼의 발을 안쪽부터 전반적으로 잡아주며, 측면에 힘을 실어줘 흔들림 없이 정교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벡스 폴리머(Pebax® Polymers) 소재로 제작된 아웃솔로 기존 폴리머 소재보다 20%정도 가벼움을 자랑하여 장시간 라운딩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