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비캡쳐>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빅뱅 승리의 첫 솔로 미니앨범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20일 오전 10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어쩌라고’와 ‘V.V.I.P’가 실시간 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현재 ‘어쩌라고’는 몽키3, 소리바다, 엠넷 등에서 1위자리에 올라 있으며, ‘V.V.I.P’는 2위를 비롯해 톱10안에 랭크돼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승리의 노래를 접한 네티즌들은 “승리 최고”, “노래가 너무 좋다. 대박예감”, “솔로활동이 기대된다”, “노래가 신선하고 느낌이 좋다” 등 이번 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승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어쩌라고’는 믿었던 연인이 자신을 배신하고 떠난 것에 대한 허탈한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며, ‘V.V.I.P’는 자신의 세상에 빠져보라는 승리의 유혹의 메시지를 담은 댄스 곡으로 두곡의 느낌이 사뭇 다르다.

음악 콘텐츠 한 관계자는 “2년 전 첫 솔로 앨범의 ‘스트롱베이비’로 실시간 차트 1위, 주간차트 1위를 섭렵한 바 있는 승리가 이번에도 컴백하자 마자 실시간차트 1위에 올라 가요계 남풍의 역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