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H옴부즈맨 프로그램의 멘토로 참여하는 장동선(뇌공학 박사, 현대자동차 책임연구원), 송길영(다음소프트 부사장, 빅데이터 전문가), 김정태(엠와이소셜컴퍼니 대표) 전문가들의 모습 (현대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가 대표 고객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차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H옴부즈맨’에 지원 가능하며 오는 5월 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100명의 ‘H옴부즈맨’들은 5월 19~20일에 1박 2일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7개월에 걸쳐 각 부문별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현대차는 10월 중간 발표회 및 연말 최종 결과 발표회를 거쳐 최종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H옴부즈맨 3기는 지난해와 같이 오픈 이노베이션 기반으로 운영되며 ‘고객과 함께 만들다(Make)’라는 슬로건 아래 총 100명의 고객들이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들과 함께 올해 말까지 현대차의 ▲상품 ▲고객가치 ▲사회 혁신 부문에서 변화를 이끌어내는 활동을 하게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