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는 14일 경기도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즈(이하 수원삼성)’와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축구 경기에서 ‘매일 바이오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매일유업의 브랜드데이는 올해로 세 번째 개최로, 이번 행사에는 ‘매일 바이오’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 (매일유업 제공)

이번 브랜드데이를 맞아 온라인에서는 매일 바이오의 신제품 ‘화이버&칼슘’을 체험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화이버&칼슘’ 제품을 들고 있는 수원삼성 축구단의 선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매일 바이오 화이버&칼슘 1박스(12개입, 30명)와 선수단 친필 사인볼(3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내용은 수원삼성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 당일에는 관객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매일 바이오 기부킥’과 ‘포토존’, ‘제수매 꼬마기차’ 이벤트들을 운영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이 수원삼성의 공식 후원사가 된 이후 축구 팬들이 보여준 꾸준한 애정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도 다채로운 볼거리와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기업 가치에 맞춰 스포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