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AX 혁신리더’ 출범…“현업 중심 AI 전환 본격화”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자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레이싱 모델 출신 구지성의 파격적이고 섹시한 비키니의 몸매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공개된 구지성 스타화보는 구랍 26일부터 4박 5일간 마카오에서 ‘섹시 아이콘’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것.
화보 속 구지성은 파격적 비키니 차림에 늘씬하고 매끄러우면서도 볼륨감있는 환상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스타화보관계자는 “이번에 촬영한 스타화보로 구지성은 제시카 고메즈를 능가하는 2011년 최고의 섹시 아이콘으로 등극하게 될 것”이라며 화보 만족감을 나타냈다.
구지성의 파격적인 섹시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베이글녀의 대반전이다”,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두지성의 매력의 끝은” , “완전한 몸매 종결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연말 숨막히는 가슴라인과 아찔한 초미니 드레스로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 네티즌들의 찬사와 함께 개그맨 김경진으로부터 ‘남자들의 로망’ 이라는 찬사까지 받은 구지성의 파격 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와 SKT NATE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