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 업체 브로케이드(지사장 권원상, www.brocade.com/ korea)가 오는 7월 4일 최신 스토리지 네트워킹 기술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4휠 드라이브(Brocade 4Wheel Drive)’라는 타이틀의 이 세미나는 브로케이드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로서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다.

이번 7월 4일 행사는 ‘확장된 스토리지 네트워킹 기술 및 솔루션’을 주제로 대전의 대덕 컨벤션타운에서 진행된다.

업계 최초의 4Gbps SAN 솔루션, WAFS, 및 데이터통합관리(DMM)와 같은 브로케이드의 최신 솔루션이 자세히 소개되는 이번 세미나는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제품 시연 및 전시 세션이 강조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토리지 솔루션 시장의 선두 기업인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Network Appliance)가 참가하여 최신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국내 IT 첨단기술이 집중적으로 육성되어온 대덕특구는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사업화를 서두르고 있으며, 벤처기업 및 기술금융 유치에도 힘을 쏟고 있다.

브로케이드는 이번 기술 세미나의 장소로 대덕 컨벤션타운을 선택함으로써, 브로케이드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관련 정보를 업계 관계자 및 엔지니어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원상 브로케이드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대전지역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하여 브로케이드의 새로운 솔루션과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기회를 대전에서 만들게 됐으며, 이를 통해 주요 고객 및 일반 기업의 관계자들로 하여금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돕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는 대전 행사 후, 세미나 장소를 서울로 옮겨 7월 7일 전경련회관에서도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등록 문의는 hdo@brocade.com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