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이성용 기자 = 뉴 인피니티 G25(NEWS INFINITI G25)는 인피니티가 가격경쟁력과 연비까지 향상시킨 배기량 3000cc 이하 모델이다.

인피니티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 G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되는 뉴 인피니티 G25는 최고 출력 221마력, 최대 토크 25.8/4,800(kg.m/rpm)의 2.5리터 V6 VQ25HR 엔진이 탑재된다.

엔진은 14년 연속 워즈 오토(Ward’s Auto) 10대 베스트 엔진으로 선정된 바 있는 VQ엔진 시리즈의 하나로, 빠른 응답성과 높은 엔진 효율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동변속기능을 포함한 7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은 매끄러운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연비효율성도 높여 공인연비 11.0Km/L를 구현했다.

또한, 더블 위시본(전륜) 및 독립식 멀티링크(후륜) 서스펜션 적용으로 민첩한 핸들링과 함께 안락한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해 도심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후방 카메라를 비롯한 7인치 컬러 모니터, 첨단 자동 온도 조절 장치, 10개의 스피커를 통해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보스(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푸시버튼 스타트 기능을 포함한 인텔리전트 키, 운전자의 체형에 따라 자동으로 시트가 조절되는 인텔리전트 포지셔닝 시스템, 생활 속 스크래치를 자동으로 복원하는 스크래치 쉴드 페인트 등 동급 최강의 편의장치를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레그룸과 여유로운 헤드룸은 운전자및 동승자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트렁크는 골프백 4개가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인피니티의 엔트리 세단, 뉴 인피니티 G25의 가격은 4390만원이다.

fushik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