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식 부분을 수상했다. 이로써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우수성은 물론 책임감, 열정, 친밀감을 바탕으로 각 산업별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구매 경험,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등에 대해 소비자 투표와 전문위원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사계절 자연 방목한 건강한 산양의 원유로 만들어진 산양유아식 제품이다. 소화와 알레르기에 좋은 100% 산양유 단백질과 면역, 성장, 두뇌발달 등 천연 모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산양 원유의 영양 가치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 또한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착유 후 24시간 내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2003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600만 캔을 돌파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7년 연속 수상한 것은 모유와 가장 근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아기들의 건강을 지키고 성장을 돕는 제품으로써 안정성과 정통성을 인정 받은 결과”라며 “산양분유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써 더욱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