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릭스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를 앞두고 마지막 3인의 멤버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7일 자사 및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필릭스(Felix), 승민(Seungmin), 아이엔(I.N)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 데뷔 앨범 개인 티저에서 매력적인 저음을 보유한 멤버 필릭스는 이국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모았고, 청정무구한 매력의 승민은 촉촉한 눈빛으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해사한 비주얼을 지닌 막내 아이엔은 폐차 위에 앉아 무언가를 고민하는 듯한 표정의 차분한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 3인의 우수에 찬 눈빛과 발산되는 풋풋한 소년미가 시선을 끌어당긴다.

▲승민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5일부터 하루에 멤버 3인씩 릴레이 개별 티저 공개에 들어가 방찬(Bang Chan)·우진(Woojin)·리노(Lee Know)·창빈(Changbin)·현진(Hyunjin)·한(HAN)까지 여섯 멤버의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아 온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과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 곡 '디스트릭트9'을 비롯해 '낫(NOT!)' '미러(MIRROR)' '어웨이큰(AWAKEN)' '록(ROCK·돌)' '잘 하고 있어' '써드 아이(3RD EYE)' '믹스테이프샵1(MIXTAPE#1)'까지 데뷔 앨범에 수록되는 8트랙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아이엔

한편 JYP가 갓세븐(GOT7)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은 오는 26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CD 한정판 수록곡 '믹스테이프샵1' 이외의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에 앞서 2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3000석 규모로 데뷔 쇼케이스 '스트레이 키즈 언베일(Stray Kids UNVEIL) - Op. 01 : I am NOT'을 개최해 정식 데뷔를 알린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