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화보닷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영국계 섹시 스타 킬리 하젤이 ‘모태 솔로남’을 위한 아찔한 몸매의 란제리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끈다.

‘최고의 가슴을 지닌 여성’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킬리 하젤은 스타화보 ‘U R not alone’을 통해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란제리와 비키니 만으로 가린 탄탄하고 육감적인 그녀의 몸매를 드러냈다.

외로운 연말을 보내는 남성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번 화보에서 킬리 하젤은 아찔한 시스루 및 과감한 디자인의 란제리와 비키니로 남심(男心)을 유혹하고 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무래도 신의 실수라고 보여지는 외모와 몸매”, “도를 지나친 베이글녀”, “간만에 외롭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 같다”, “정말 부럽다. 세계가 인정한 예쁜 가슴 1위가 과언이 아니다” 등 뜨거운 반응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지난 여름 선보인 스타화보가 킬리 하젤의 ‘청순 베이글’편이었다면, 이번 스타화보는 ‘육감 베이글’이다”며 “세계가 인정한 원조 베이글녀 킬리하젤이 솔로남들의 외로움을 채워줄 것”이라 말했다.

킬리 하젤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SKT 무선 NATE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