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9일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낭만농장’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개편으로 낭만농장 내 하우징에 여러 개의 방을 가질 수 있게 됐으며 생활 재능 스킬 수련을 돕는 다양한 시설물도 추가됐다.
광맥, 버섯 채집터 등 새로운 채집, 생산 시설물과 함께 스킬 수련 효율을 높이는 연구대 시설물도 추가돼 보다 다채로운 방법으로 생활 재능 스킬 수련이 가능해졌다.
또 낭만농장 랭킹 시스템을 도입, 다른 유저의 농장을 방문해 추천 점수를 매기고 매주 낭만농장 랭킹 게시판을 통해 랭킹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생활 재능 부문도 대폭 개편해 요리, 휴식, 캠프파이어, 응급 치료 등 모든 생활 재능의 스킬을 1랭크 업데이트했고 제작, 채집, 소비 등 생활 재능과 관련된 신규 평판 3종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