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가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개발사 나다게임즈, 이하 데빌메이커:아레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4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유저라면 누구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데빌메이커:아레나는 수준급 일러스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통해 호평 받았던 ‘데빌메이커:도쿄’를 잇는 후속작으로 매력적인 악마 캐릭터 100여 종을 수집 및 육성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인 데빌메이커:도쿄와 연결되는 독창적인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유키 및 구미호 등 친숙한 캐릭터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원작의 감동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데빌메이커:아레나 사전 예약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